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 노래듣기

황금연휴인데요. 비가 전국으로 내리고 있는데요. 곳에 따라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리기도 한다고 하더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지난시절의 지난 옜노래를 한곡 갖고 찾아 가져왔습니다.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

이번에 준비를 해본 포스팅은 중장년층분들을 위한 내용이 되어 지실 텐데요 바로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를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1960년대 발표되어진 그시절의 옛 노래들을 준비했네요. 우연하게 이번엔 1960년대 명곡에 대해 알아보다가 우연하게 듣게 되었습니다.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저 또한 대단히 많이 들어 보게 되어진 익순한 노래입니다. 참 멋있고 들어보기 참 좋은 곡인듯 한데요. Youtube에서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 노래듣기와 노래방 반주 비디오을 찾아서 가져왔는데요.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

노래들을 먼저 한번 들어보시고나서 후에 반주에 맞추어서 한번씩 따라서 불러보신다면 상당히 좋을것 같은데요.

먼저 고음질로 한번 들어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화면 밑에 노래의 가사랑같이 흘러나오게 되어지죠.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노래듣기로 방문자분들도 바로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좋겠어요. 들어보고 아래 영사으로 노래도 따라서 불러보시기 바래요.

위에는 반주 동영상이기도 한데요. 이번엔 배호 안개낀 장충단 공원을 안내를 해봤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참 들어 보기 좋은 명노래인데요 오늘의 노래가 반가우신분들도 많으실듯하군요. 즐거우셨기를 희망 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